이메일: khk4151@nate.com 대표이사: Dong-geol Park

대표전화: 043 - 648 - 4151 팩스: 043 - 647 - 3947

주소: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50길 6

사업자등록번호: 304 - 81 - 12673

JOY Inc. All rights reserved.

대표이사 인사말

1995년 8월 15일 참으로 많은 우여곡절과 고생 끝에 대한민국 최초로 번지점프를 도입하였던 제가 국내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모험레저 스포츠파크인 청풍랜드의 운영을 맡고있어 많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출근길에서 이렇게 좋은 드라이브 길을 매일 운전하며 갈 수 있다는 즐거움을 느끼게 되고, 출근한 후에는 눈앞에 펼쳐져 있는 너무나 아름다운 청풍호반을 바라다보며 "난 참 행복한 사람이다."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봄에는 예쁘게 피어있는 꽃과 함께, 여름에는 바다같이 펼쳐진 청풍호수와 시원스럽게 162m 높이로 솟아오르는 수경분수와 함께, 가을에는 낙엽의 정취와 함께 영원한 자유의 상징인 번지점프, 하늘을 비상할 수 있는 빅스윙, 찰나의 순간에 내 몸이 솟구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이젝션시트, 청풍호 위를 날아가며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코스터 등을  저희 청풍랜드에서 즐겨보시지 않겠습니까?

​회사의 구호처럼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안전"과 정성껏 모실 "성실" 그리고 "친절" 로 철저한 준비를 하여 저희 청풍랜드를 방문해주실 많은 관광객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OY Inc.

1993년 10월 (주)점보클럽으로 출범하여 각종 레저스포츠의 용역 대행과 각 기업체의 신상품 발표회(S.P EVENT), 스포츠 마케팅, 콘서트 및 문화예술사업 등 여가생활 전반의 모든 것을 주요 사업내용으로 하여 레저문화 정착에 이바지하였습니다.

계열사인 레저 및 유원시설 전문법인 (주)오버클래스를 1995년에 설립하여 더욱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회사로 자리 잡던 중 1995년 8월 15일 대한민국 최초로 대전 EXPO에 직영 번지점프장을 오픈하여

신종 레포츠인 번지점프가 정착하는데 일조를 하였습니다.

이제 당사는 번지점프뿐만 아니라 많은 종목의 관광레저 시설을 자체 개발 혹은 외국기업과의 독점 기술 협정 및 대리점 계약을 맺고 더욱 전문적인 회사로 성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2017년을 기하여 상호를 (주)조이로 변경하였고 이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저희 회사의 많은 지점을 두기 위하여 현재 사업 추진 중에 있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는 설계, 안전장비 및 기구 등의 납품, 시설의 제작 및 설치 등에 대한 의뢰를 맡게 되면 아무리 작은 프로젝트라도 소홀함 없이 책임감을 가지고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저희 임직원 일동은 노력할 것입니다.

​운영업체 홈페이지 : www.joy2002.com

박  동  걸

(주) 조이 대표이사